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정용식, 이하 TS)이 수평적 조직문화 확산을 위한 CEO와 신입직원 간 소통 프로그램 'CCC(Chill Chat with CEO)'를 21일(수) 오후 2시 본사 집무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TS 신입직원들
이번 프로그램은 신입직원들이 CEO 집무실을 직접 방문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는 TS의 핵심 가치인 안전·혁신·상생·공정을 주제로 한 퀴즈게임 '우리 가치 겨루기'와 신입직원들의 입사 후 소감 및 의견을 나누는 대화 세션으로 구성되었다.
정용식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국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TS의 역할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며, 신입직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혁신적인 마인드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참석한 신입직원들은 도로, 철도, 항공 등 다양한 교통 분야 전문가들과의 협업 기회와 멘토링 제도를 TS의 장점으로 꼽으며, 공단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정용식 이사장은 "지속가능한 미래 모빌리티 시대를 이끌어가기 위해서는 이 자리에 함께한 신입직원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앞으로도 직원들이 업무를 수행할 때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일터를 만들고, 직원들의 근무여건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하목형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