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장 방문하면 100% 당첨 즉석 경품 복권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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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공식 스폰서 체결을 기념해 중국 상하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유 초정 경기'에 쉐보레 고객을 초대한다고 18일 밝혔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차량 계약 및 출고를 하거나,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시승 또는 상담 신청 후 시승 및 상담을 완료한 고객은 7월 11일까지 ‘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가자’ 캠페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고객 20명(동반 1인 포함 총 40명)에게는 2박 3일 상하이 여행권을 준다.
당첨자는 7월24일 중국 상하이로 출국해 25일 맨유 축구 경기를 관람한 뒤 26일 귀국한다.
더불어 한국GM은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5만여 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즉석 경품 복권을 지급한다.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리조트 내 워터파크(블루캐니언) 2인 이용권 100장, 쉐보레 고급 골프 우산 1000개 및 쉐보레 문구세트 5만개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GM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지난달 31일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맨유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향후 5년간 맨유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