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시한 유러피안 스타일…론칭 활동 본격 시작
|
쌍용자동차가 도심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코란도C 출시를 앞두고 외관 이미지 및 티저(Teaser) 영상을 공개했다.
14일부터 마이크로사이트(www.i-korandoc.com) 등을 통해 공개된 코란도C 티저 영상은 신차에 대한 호기심과 신비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각 부분들이 극적으로 합체, 신차의 모습으로 만들어 지는 컨셉트로 제작됐다.
티저 영상은 상품의 가장 중요한 내용을 감춰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켜 소비자의 구매의욕을 유발하는 광고기법이다.
코란도C 티저 영상은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실재 촬영한 유럽 배경의 장면을 투사시키는 기법으로 국내 자동차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롭고 신선한 영상미를 통해 절제된 유러피안 스타일의 코란도 C 디자인을 감상 할 수 있다.
또 코란도C 마이크로사이트는 클래시(Classy)라는 브랜드 컨셉트에 맞춰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할 재즈뮤지션 대니정, 영화감독 이사강, 여행작가 정태관, IT매니저 이의중 등 4명의 클래시안(Classian)을 등장시켜 그들의 일과 사랑, 꿈과 이상을 통해 '클래시'란 개념과 매력을 보다 쉽게 전달할 계획이다.
쌍용차가 글로벌 전략 차종으로 개발한 코란도C는 세계 최고 수준의 친환경 고성능 e-XDi200엔진을 장착해 17.6km/ℓ(2WD M/T)의 동급 최고 연비를 자랑한다. 낮은 CO2 배출로 EUROⅤ 배기가스 규제 만족은 물론, 6단 자동변속기 및 수동변속기 적용으로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구현했다.
아울러 K운전석, 조수석, 사이드 등 6에어백, ESP, 전자식 액티브 헤드레스트 등 최고급 안전사양을 적용했으며 운전자와 탑승자 보호를 위해 충격 다중 분산 구조로 차량이 설계되는 등 동급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