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M대우는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기업 블로그 'GM 대우 토크(blog.gmdaewoo.co.kr)'를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GM대우 토크는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응답하는 등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블로그에는 기술개발, 마케팅, 디자인 등 각 분야 직원들이 내놓는 제품개발 에피소드, 전문 자동차 기술에 대한 흥미로운 얘깃거리, 잘 알려지지 않은 회사 이야기, 자신만의 차량관리 요령과 이색적인 취미 등 다양한 내용이 소개된다. 또 신제품 관련 영상, 미공개 디자인 스케치, 각종 멀티미디어 자료 등도 제공된다.
특히 제이 쿠니 홍보부문 부사장, 김태완 디자인부문 부사장 등이 블로그 필진으로 직접 참여해 업무와 전문분야 이야기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쿠니 부사장은 "한국은 세계적인 IT 강국인데다 인터넷 매체 활용이 매우 역동적인 사회"라며 "GM대우 기업블로그가 회사와 제품뿐 아니라 흥미로운 관심사를 공유하는 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GM대우는 기업 블로그 개설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블로그를 방문한 네티즌 10명을 선발, 차세대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행사에 초청할 계획이다.오는 26~27일 부산과 창원에서 열리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네티즌들은 블로그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