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M대우, 업계 최초 소비자대상 블로그 개설
  • 이병문 기자
  • 등록 2009-08-18 21:56:47

기사수정
  • 소비자 다양한 의견 청취
 
GM대우는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기업 블로그 'GM 대우 토크(blog.gmdaewoo.co.kr)'를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GM대우 토크는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응답하는 등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블로그에는 기술개발, 마케팅, 디자인 등 각 분야 직원들이 내놓는 제품개발 에피소드, 전문 자동차 기술에 대한 흥미로운 얘깃거리, 잘 알려지지 않은 회사 이야기, 자신만의 차량관리 요령과 이색적인 취미 등 다양한 내용이 소개된다. 또 신제품 관련 영상, 미공개 디자인 스케치, 각종 멀티미디어 자료 등도 제공된다.

특히 제이 쿠니 홍보부문 부사장, 김태완 디자인부문 부사장 등이 블로그 필진으로 직접 참여해 업무와 전문분야 이야기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쿠니 부사장은 "한국은 세계적인 IT 강국인데다 인터넷 매체 활용이 매우 역동적인 사회"라며 "GM대우 기업블로그가 회사와 제품뿐 아니라 흥미로운 관심사를 공유하는 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GM대우는 기업 블로그 개설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블로그를 방문한 네티즌 10명을 선발, 차세대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행사에 초청할 계획이다.오는 26~27일 부산과 창원에서 열리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네티즌들은 블로그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프로필이미지

이병문 기자 다른 기사 보기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가장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서울지하철, 3개 노조와 개별교섭…올해 임단협도 '가시밭길' 서울지하철, 3개 노조와 개별교섭…올해 임단협도 '가시밭길'개별교섭권 획득한 3노조 주목…파업시 실질적 영향력은 1노조 커서울지하철 1∼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교통공사 노사가 임금·단체협약 본교섭에 돌입했다.잇단 안전사고 이슈와 노조 간부 대규모 중징계로 노사 관계가 경색된 상황에서 이번 임단협도 가시밭...
  2. 스쿨존 어린이 부상 작년에만 523명…음주운전 사고 늘어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 내 사고로 차량 통행속도를 제한하는 등 대책이 강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교통사고가 줄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음주 운전 교통사고는 최근 2년 동안 증가하고 있어 더욱 엄정한 조치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된다.17일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조국혁신당 강경숙 의원이 경찰청으로부터 자료를 받아 분석한 결.
  3. 캠퍼스 도로는 도로 아니다?…사고 나도 벌점은 못주는 이유는 지난달 17일 오후 서울 관악구 서울대 미술관 앞 편도 1차선 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났다.사고는 뒤따라오던 차량 운전자가 앞에서 주차하기 위해 후진하던 차량을 보지 못하고 들이받으면서 발생했다. 이 사고로 들이받힌 차량 운전자 박모(40)씨와 함께 차에 탔던 생후 20개월 아들이 골반과 목 등에 경상을 입었다.박씨는 가해자가 '다른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