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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화물공제조합 2014 민원관리자 워크숍 실시
  • 이병문 기자
  • 등록 2014-11-01 16:2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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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화물공제조합은 지난달 27~28일 충북 충주에 위치한 건설경영연수원에서 ‘2014 민원관리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전국화물공제조합은 지난달 27~28일 충북 충주에 위치한 건설경영연수원에서 ‘2014 민원관리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민원관리자 차장급 34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워크숍에서는 초청강사 강연과 지부별 민원처리 우수사례 발표 및 조합원 서비스 강화를 목적으로 한 2-call 서비스 활성화 방안에 관한 토의가 이뤄졌다.

 

국토교통부 자동차운영과 이상역 사무관은 초청강사 강연에서 공제조합의 개선방안으로 보상서비스 혁신과 관계기관의 지도감독 강화를 위한 실천방안을 제시했다. 이를 위해 정부에서 추진하는 자동차공제 선진화방안에 대한 공제조합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당부했다.

 

또 자동차공제 민원센터 최성규 센터장이 공제조합 민원현황에 관해 소개했다.

 

워크숍을 통해 민원관리자들은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자동차공제 선진화방안을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특히 교통사고 피해국민 보호 강화와 조합원에 대한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야만 화물공제조합이 국민과 조합원으로부터 신뢰받는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다는 점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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